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후 일자리 검색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각종 언론에 보도된 벼룩시장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벼룩시장부동산, ‘스마트앱어워드 2020’ 전문정보분야 최우수상 수상 2020.12.02



@벼룩시장부동산이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전문정보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미디어윌(대표 장영보)이 운영하는 벼룩시장부동산이 스마트앱어워드 2020’에서 전문정보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전문가 3,8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전문적인 평가를 통해 각 분야별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모바일앱 시상식이다.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총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우수 모바일앱을 선정한다.

 

벼룩시장부동산은 방대한 정보 속에서 꼭 필요한 정보만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필터 기능이 유용하게 느껴진다”, “안정감이 느껴지는 톤앤매너와 군더더기 없는 UI로 콘텐츠에 대한 집중력을 높였다”, “아파트 중심의 부동산 정보 시장에서 벗어나 주택예상매물, 주택시세분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눈에 띈다등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전문정보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 벼룩시장부동산은 그동안 강세를 보여왔던 주택 특화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그 결과 지난 9주택시세분석주택예상매물서비스에 대한 특허를 획득하기도 했다. △주택시세분석은 연립, 다세대, 단독, 다가구주택 등 국내 모든 주택의 매매 시세를 분석·제공하는 서비스다. △주택예상매물은 아파트에만 집중됐던 전월세 혹은 매물 예상 정보를 주택에도 적용한 국내 유일의 서비스로, 희망 지역과 이사 시기, 예산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조건에 부합하는 전월세 예상 매물을 확인할 수 있다.

 

벼룩시장부동산 관계자는 부동산 업계에도 온택트 열풍이 불고있는 요즘 시대에 발품을 팔지않아도 동네 구석구석 진짜 부동산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앱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접근성을 높인 서비스와 차별화된 부동산 콘텐츠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