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 좋은 사람들의 생활정보 시장 [B2]
HOME > 벼룩시장 기사보기 > 취업플러스
지역벼룩시장 바로가기

취업플러스

[취업플러스] ‘벼룩시장구인구직’ 앱, 2013 스마트앱어워드 우수상 수상 2013-12-10

 

 

신문, 인터넷, 모바일로 구인 정보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올해 출시한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으로 스마트앱어워드 취업 정보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수상작을 선정하는 신뢰도 높은 어워드다.

또 디자인·UI/UX·서비스·기술·콘텐츠 등의 세분화된 평가 항목으로 평가해 후보작들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모바일 앱을 선정해 시상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우수상을 수상한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은 벼룩시장의 구인 정보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채용 전문 앱이다.

전국 47개 지역판을 발행하는 오프라인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지역 밀착 채용 정보를 모바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출시 후 구글 마켓 비즈니스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벼룩시장은 올해 벼룩시장구인구직이라는 구인구직 전문 브랜드 론칭 이후 10월부터 지상파 TV CF를 집행하는 등 브랜드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11월부터 방영된 2차 CF는 김C가 내레이션을 맡아, 신문·인터넷·모바일로 구축된 벼룩시장구인구직만의 전방위적 매체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이동주 본부장은 “스마트앱어워드 수상으로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모바일 서비스에서도 구직자들의 인정을 받아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 구직자까지 꼭 필요로 하는 일과 사람을 언제 어디서든 정확하고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는 채용 정보 전문 미디어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소라 기자 ksr8503@mediawill.com

 

목록보기

독자의견

내용(0) 아이디 작성일
의견쓰기
의견쓰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